▲ 올가니카 올라 스포츠 프로틴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와 월드스타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구단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프로틴 음료 ‘올가니카 올라 스포츠 프로틴’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가니카 올라 스포츠 프로틴’은 분리 대두와 완두로 만든 12g의 고함량 식물성 단백질과 김치에서 유래한 100억 포스트바이오틱스, 6g의 풍부한 식이섬유는 물론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1일 권장량이 함유되어 있는 올인원(all-in-one) 프리미엄 식물성 프로틴 드링크 제품이다.
RTD 형태로 ▲엄선한 다양한 곡물로 담아낸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오트 그레인’과 ▲부드럽고 고소한 향이 가득한 ‘헤이즐넛 코코아’ 2종으로 출시되어 입맛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제로에 칼로리 부담도 없다.
‘올가니카 올라 스포츠 프로틴’은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이자 아시아인 첫 EPL 득점왕인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제품으로 패키지에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이미지를 적용해 축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 내 프로틴 음료의 매출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손흥민 콜라보 프로틴 음료를 출시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금년 1월부터 7월까지 프로틴 음료 매출은 전년대비 2.7배 이상 신장하는 등 지속적인 신장세에 있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최근 프로틴 음료의 지속적인 성장세와 함께 축구 국가대표 경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손흥민 콜라보 프로틴 음료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운동 전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프로틴 음료 시장의 매출 견인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